본문 바로가기
일상/택배

신림동 또순이 백순대 순대만 택배 밀키트 내돈내산 두번째

by 리꿀꿀 2023. 1. 1.
반응형

 

신림동 또순이 백순대 택배 밀키트 내돈내산 두번째

 

 

 

첫번째 리뷰는 아래 url에 있습니다

이때는 곱창 + 순대로 이루어진 밀키트를 주문했었어요

신림동 또순이 백순대 택배 밀키트 내돈내산 (tistory.com)

 

이번엔 순대로만 이루어진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때 먹었을때 생각보다 순대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 _+

 

 

 

상세정보

원재료 및 조리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아래는 영양정보

얘는 그래도 칼로리가 1460으로 저번밀키트보단 낮네요

물론 높은편이긴하지만

 

 

 

 

여전히 싱싱한 채소들

 

 

 

 

먼저 마늘기름을 충분히 내준뒤

다 한곳에 모아두고 볶아봅니다.

냉장고에 순대 사놓았던게 있어서 같이 넣어줬습니다.

 

저번에 먹어보니 기름이 꽤나 많아서 더 넣어도 문제없을꺼같더라구요.

 

 

 

완성샷

추가로 넣은 순대가 시선강탈이네요

 

 

 

깻잎에 싸서 청양고추와 함께 냠

이게 순대만 있는걸 막상 사보니 곱창이 그리워지네요

둘다 들어가있는걸 사는게 나을듯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