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IT꿀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변경

by 리꿀꿀 2022. 5. 2.
반응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변경

티스토리의 꽃인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위해 험난한 여정을 하고 있는
필자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언제 구글 애드센스 등록을 했더라?

정확한 기억은 나지 않지만 한창 유튜브 하겠다고 편집을 열심히 배우던 때였습니다.
못해도 대략 4년 전이었다는 것이죠
강산이 4년이 변했는데 당연히 필자 집 주소도 바뀌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후다닥 애드센스 주소 변경을 하러 들어갔죠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나면 핀번호를 집주소로 받아야 하거든요.
그럼 한번 변경하러 가볼까요?

1. 애드센스 사이트 접속

왼쪽 메뉴 - 지급 - 결제정보 클릭

2. 설정 관리 클릭


결제 정보에 접속하면 개인 설정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설정 관리에 접속합니다.

반응형

3. 주소 입력


이름 및 주소의 왼쪽 "펜" 표시를 클릭합니다.
그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주소로 변경 후 저장을 누르시면 끝!


주소는 한글로 입력 가능하며 우편번호까지 입력하시면 됩니다.
우편번호는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이제 애드고시 통과만 남았네요.
애드센스 2번 탈락 후, 3차 도전 중인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곤 하지만
다른 분들은 결과가 빨리 나오던데
저는 한번 도전할 때마다 2주씩 걸리니 피 말리네요.

얼른 좋은 소식이 오길 기다리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