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술술술

코스트코 와인추천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와인

by 리꿀꿀 2022. 12. 15.
반응형

 

코스트코 와인추천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와인

 

 

종류: 레드와인

생산국: 호주

빈티지: 2021

품종: Shiraz

알콜도수: 13.5도

가격: 13.95 (LCBO)

용량: 750ML

VIVINO: 3.5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 편의점등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옐로우테일 쉬라즈 와인

편의점에서는 만원대에구매 가능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포도품종인 쉬라즈

호주와인이 특정이라면

코르크가 없다는점

병따개도 필요없다는점

손이 있다면 돌려서 개봉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단 맛있었어요.

굉장히 무난하달까요

알콜향은 거의 안나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추천할 정도는 아니다.

저렴한 쉬라즈 와인 또는 무난한 와인을 먹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ㅎ

(검색해보니 호불호가 꽤나 나뉘는 편이긴 하네요, 저는 그래도 호쪽)

 

병이 예뻐서 모을맛은 날 듯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