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맛집 전국제일순대 인동직영점 돼지국밥 내돈내산

by 리꿀꿀 2022. 7. 16.
반응형

 

오늘 리뷰해볼 식당은 

구미인동에 터줏대감이라고 불릴만한

 

전국제일순대 인동직영점 돼지국밥 

 

이집은 해장으로 먹기에도 안주로 먹기에도 제격입니다.

그래서 간간히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본점은 구미 진평에 위치해있구요.

구미에 여러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는 본점과 인동직영점에서 먹어봤는데요.

두 곳 다 맛이 동일하게 좋았어요.


가격

제일순살국밥(수제순대+순살고기) 9,000원

제일국밥(수제순대+머릿고기) 8,000원

순대국밥 8,000원

돼지국밥(머릿고기) 8,000원

야채순대(수제순대) 12,000원

수육(국내산) 18,000원

술국 12,000원

모듬순대수육(수제순대+수육) 25,000원


 

제가 처음에 이집을 갔을땐 제일국밥이 7,000원이었는데 물가가 오르다보니

국밥도 가격이 다 오르네요ㅠㅠ

그래도 한끼식사로 먹기엔 국밥만한게 없습니다.

저는 야채순대와 제일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야채순대 가격 12,000원

 

먼저 나온거는 야채순대입니다.

순대를 시키면 부추무침도 같이 주세요.

병천순대처럼 채소 한가득 들어가있고 피맛이 강하지 않아 너무 맛있습니다.

당면순대도 맛있지만 이런 야채순대 한번씩 땡길때 있잖아요~

부추무침과 같이먹어도, 같이나온 양파&고추랑 같이 먹어도되고, 

무김치랑 같이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시원한맛이 살짝 느낄할 수 있는 순대를 잡아줍니다.

 

야채순대

반응형

 

 

제일국밥 가격 8,000원

 

제일국밥은 머릿고기와 야채순대가 함께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다 이국밥을 먹고 있어요.

이미 충분히 국물에 간이 되어있고 다대기도 들어가 있습니다.

매운거 힘드시다면 다대기를 빼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받자마자 제일국밥안에 들어있는 순대를 덜어놓습니다.

정말 팔팔 끓여주셔서 뜨겁거든요.

그리고 이집은 토렴해서 주는 스타일이 아니랍니다.

참고하세요!

 

제일순대

 

국밥이란게 참 소울푸드에요

입맛없을때 한번씩 생각나는 깔끔한맛

특히나 이집은 돼지냄새가 안나서 더 좋답니다.

혹시라도 돼지냄새가 때문에 국밥을 안좋아하시는분이 있다면

여기로 커몬커몬

경상도스타일이라 살짝 짜지만 깔끔해서 자주가게 되는 이 집!

추천드려요!

 

 

 

 

 

구미인동맛집 인동맛집 진평종합회수산 요리주점 전국제일순대 인동직영점 구미맛집 구미포장 인동배달의민족 구미진평맛집 구미 진평동맛집 구미점심특선 구미 진평동 술집 구미 인동 술집  전국제일순대 본점 전국제일순대 구미인동점 전국제일순대 메뉴 전국제일순대 가격구미 인동 구미 술집 구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