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택배

[마켓컬리] 고래사 김치우동전골 김치우동 레시피 내돈내산 리뷰

by 리꿀꿀 2023. 5. 30.
반응형

 

 

[마켓컬리] 고래사 김치우동전골 김치우동 레시피 내돈내산 리뷰

 

 

 

 

 

차가운 공기가 가기전에 김치우동전골 한번 먹고 싶은거에요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김치우동은 두종류였는데요

투다리 & 고래사

 

투다리는 뭐 말해모하겠씁니까

투다리의 베스트메뉴, 야심작,

투다리 이꼴 김치우동이잖아요?

 

근데 검색해보니

고래사 김치우동전골도 꽤나 인기가 좋더라구요?

추천템으로 글들이 한가득이엿음

 

그래서 구매해봤어요

후기 레쓰고 

 

 

고래사어묵 김치우동전골 레시피 

1. 김치볶음만 해동시킨다

2. 물에 어묵, 김치볶음을 넣고 끓인다

3. 우동면과 소스를 넣고 우동이 다 익으면 끝

 

 

고래사어묵 김치우동전골 영양정보

아래 이미지 참고^^

 

 

 

 

 

 

구성품은 총 4종이에요

2인분 분량이 다 같이 들어가있는데

2인이먹기엔 부족할듯

 

 

 

 

우동면은 삼립 제품^^

고래사 어묵은 처음 먹어보는데

다양한  친구들이 함께 들어가있네요

 

 

 

 

레시피대로 투하

냉동야채엔 파와 양파가 있더라구요

 

 

 

 

한입 맛보니 매콤한맛이 적어서

청양고추 투하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고래사어묵,,,

이거이거

처음먹어보는데

왜 인기템인지 알겠씁니다

쫄깃함이 타사와 너무 달라요

그냥 질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지지도 않고 어떻게 이렇죠??

장난아니에요

 

투다리 김치우동과 비교하자면

좀 더 새콤한 맛이 가미되었달까요

신김치같이 새콤한거 좋아하시면 만족하실듯

 

그나저나

고래사 어묵에 영업당함

냉동실에 쟁긴다.

 

 

 

 

그럼이만 안뇽!

 

 

 

혹시라도 마켓컬리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시다면

https://we.kurly.com/CFrST5JKrnb

 

마켓컬리 :: 100원 상품 + 5천원 적립금

친구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적고 가입하고, 100원 인기 상품과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