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택배

네이버스토어 거성씨푸드 생연어 900g 후기

by 리꿀꿀 2022. 2. 11.
반응형

난 연어를 정말정말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아한다
한달에 두번 정도는 먹어야하는정도
근데 이게 계속 배민에서 시켜먹거나 음식점가서 먹기엔 너무 속상한거지

그래서 시작된 나의 연어로드
온라인에서 진정한 맛집을 찾아보자

이곳저곳 참 많이도 사봤다
마켓컬리도 가보고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네이버스토어 다 돌아 댕겨봣지
그러다가 정착한 곳이 바로 이곳
거성씨푸드 라는것이여엇다~

https://smartstore.naver.com/geosungseafood/products/5077185620

 

999999999999999 : 거성씨푸드

[거성씨푸드] EAT SMART 고객님의 권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곳은 가격이 한번씩 바뀐다
연어시세에 따라 달라지는것이겟지
그래서 좀더 믿을수있달까ㅋㅋㅋ
물론 쓸수있는 전용쿠폰같은건 주지 않는다 고점이 좀 아쉽ㅎㅎ
시험삼아 한번 먹어보고선 여기를 정착할 수 밖에 없었다

 

반응형

 

어찌 비린맛이 1도 없지?
어떻게 이럴수있지?
부위도 요청하면 최대한 반영해 주시고 ㅋㅋ
지금보니 그람수도 더넣어주셨네


택배오자마자 하는일은 숙성시키기
난 그냥 소금 설탕을 적당량 뿌려준다
여기서 적당량은 최대한 도톰하게 덮이게ㅋㅋㅋ
어느정도 많이 뿌려줘야 이게 효과가 있더라구

그렇게 냉장고에서 30분정도 둔후 물로 씻어내고 해동지로 닦아준다
존맛탱구리~~~


그다음 썰어서 원하는만큼 먹고 냉장고에 보관
2일이면 900g이 다 사라진다 헤헤
생연어 유통기한은 따로 정해져 있진 않지만
회로 먹을꺼면 최대한 빠르게 2일내로 먹는것 추천

지금까지 먹으면서 기생충을 본적은 없다.
내가 온라인으로 시켜먹은것만 대략 1041403149니까
타업체들은 가시가 가끔 나온다는 후기는 있던데
난 기생충이나 가시 둘다 나온적이 없음


또봐요 거성씨푸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