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인동술집 대동집 민속주점st 내돈내산 리뷰

by 리꿀꿀 2023. 1. 10.
반응형

 

 

구미인동술집 대동집 민속주점st 내돈내산 리뷰

 

 

 

 

 

 

어느날은 옷집이었다가 어느날은 음식점이었다가

갑자기 인테리어를 싸악 하더니 웨이팅을 하는 술집이 되었다.

궁금해서 찾아가본 1인

 

 

 

 

 

 

대동집 상세정보

영업시간: 월~토 17:00-4:00 (라스트오더 3:00)

일 17:00-2:00 (라스트오더 1:00)

전화번호 : 0507-1482-2205

주차 X

 

영업시간보니 확실히 주점인듯

 

 

 

 

내부 인테리어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는데 살짝 어두운 조명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ㅎㅎ

아직까지 오픈빨이 있는지 여기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살짝 기다리니 종업원이 불러서 들어갔습니다.

 

 

 

 

기본안주들이 나오는데 이걸로도 안주 채울수있을듯

 

 

 

 

파는 메뉴들이 굉장히 많은편

주문한 메뉴는 멸치국수, 버터명란구이, 대동육전, 고추떡갈비전

멸치국수는 흠,,, 국물은 먹자마자 목구멍을 치더라구요. 매우 칼칼하고, 면도 적어서 다음에 가면 안시킬듯 

반면에 버터명란구이는 짜지않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육전과 떡갈비전은 무난한 편이였어요.

 

 

 

사람도 굉장히 많고 분위기로 먹고 들어가는 술집 중 하나 이지 않나 싶습니다.

민속주점같으면서도 트렌디한게 젊은사람들이 많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구미인동술집으로 꽤나 인기가 많은 곳 중에 하나인 대동집

건너편에 있는 참국수만큼 계속해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